side2
side

먹닝맨 K-BET 실전 입/출금 상세리뷰(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먹닝맨입니다.

다들 흔히들 말하는 헬요일 잘 보내셨는지요, 날씨가 요즘 따뜻해지는가?싶다가도 다시 오후되면 쌀쌀해지는데 다들 몸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먹닝맨 보증업체인 K-BET 실전! 입출금 상세리뷰를 통해 K-BET이란 회사가 과연? 정말 안전한지, 입금 또는 출금은 빠른지에 대해

먹닝맨이 직접 입금해보고 직접 출금해보고 (게임에서 진다면..출금은 못하겠지만요..) 세세한 리뷰를 남깁니다.

우선 로그인 화면에선 K-BET 만의 뭐랄까요? 항상 매번 보는 첫 화면이지만, 영화 (트랜스포머)가 생각나는 첫 화면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사람도 물론이지만, 첫인상이 중요하다는거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먹닝맨 또한 사람과의 만남에 있어서 첫인상을 상당히 중요시하는데요^^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로그인화면은 대체적으로 모든 회사가 그렇겠지만, 무난하고 깔끔합니다.

자! 로그인을 하고 난후, K-BET 첫 메인화면입니다. 첫 로그인화면과 동일하게 메인화면도 정말 깔끔한데요.

각종 이벤트라던지, 또는 팝업창을 무던히도 많이 띄워놓고 하나씩 <다시보지 않기> 누르신적 다들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첫 메인화면에 현재는 캡처본이라 영상이 움직이질않지만, 저 가운데에선 스포츠는 우리가 1등이다! 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영업한다는 느낌을 주는 광고영상이 PLAY 중입니다!

나이키광고도 나오구요, 혹시.. K-BET이 나이키 스폰을…(죄송합니다.)

게시판 또한 들어가보니, 글이 엄청 많습니다. 하루에 이용하는 회원들이 어마무시 하다는걸 느낄수가 있었는데요!

가끔 다른 회사들을 보면 게시판작업이라는 명목하에 그 회사 직원들이 다들 둘러앉아 게시판에 “진짜 회원”인척 글을 쓰며 농담따먹기를 하며,

서로간의 배팅을 공유하며, ” 우리는! 정말! 안전해서! 이렇게! 많은! 회원들이! 이용중이다! “ 라는 뉘앙스를 풍기는 업체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K-BET 이라고 어떻게 운영하는지에 대해서는 보증업체인 부분에서 항상 실장님과 많은 대화를 나눔으로써

정직하게 운영하는 진또배기 업체라는걸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 진또배기 업체라는걸 한곳에서 더 느낄수가 있었는데요! 다른 업체들을 비방하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이벤트가 정말 너무 과다한 ‘ 이게 말이나 되는 이벤트야?.. 그냥 거저주는 이벤트 아니야? ‘

라고 생각하셨던 이벤트들이 정말 무수히 많으셨을거라고 전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벤트에 현혹시켜 입금을 유도하며, 가입을 유도하는 업체는 대부분이 먹튀사이트라는거

다들 어느정도는 인지하고 계신가요? 처음 해보시는분들은 ” 우와!! 20만원입금을하면 20만원 포인트를 넣어준다고?  여기서 해야하는거 아니야!? “ 라며 사탕발림에 속아,

입금을 하고 배팅을 하고 당첨을 하면! 모두 몰수당하여, 허탈한 마음과 분노와 속상함을 1+1이 아닌, 1+3으로 되려 받게 됩니다.

복권 이벤트! 출석 하면 쿠폰 적립! 실제로 실장님께 들어보니, 1등은 현재 나오질 않았고, 2등까진 나왔다고 하니 다들 현실에선 아무리 사도 되지않던 로또 한장

이곳 K-BET 에서 노려보시는건 어떨까요? 하하.. 하지만 복권이 중요한게 아니라,  K-BET의 안정성,공정성 그리고 업무처리내용 등을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리고 이제 사이트의 간략한 리뷰는 끝내고,  제목에 맞는 실전! 배팅타임을 가져보기로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LA클리퍼스 VS 아틀랜타 호크스 두 팀의 경기인데요!

전 하지만 LA클리퍼스의 묵직한 센터와 가드를 좋아하기에, 좋아하며 또 믿기때문에 배팅을 합니다. 현재 글을 기록하며 경기 진행중인데, 22:21로 현재 애틀랜타가 1Q 승리에 가까워집니다.

-2 핸디캡까지.. 오버까지.. 같이 배팅을 했는데, 믿음의 LA 클리퍼스 끝까지 믿어보겠습니다.

현재 K-BET을 보면 핸디캡 언오버 1.88 이라는 높은 배당을 주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주력으로 하는 회원님들은 빠른 입금! 빠른 출금? 출금은 아직 못했습니다.

먹닝맨이 출금할수 있도록 다들 기도해주세요. 그래야 빠른출금인지 아닌지, 알수 있겠지요…(제가 출금하고싶은 심정입니다.)

오늘은 오후에 일이 있어서 <K-BET 입출금 상세리뷰 (1) > 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후에 다녀온 후에, 배팅내역을 보면 당첨! 이라는 초록 글씨가 떠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혹자는 이야기 할수 있습니다.

“야~먹닝맨!! 너 어제 30만원 잃었잖아? 그리고 너가 복구할수 있을거같냐? 근데도 행복해?? 바보 아냐??”

그런가요? 그럼 우리 따져볼까요?

그렇다면 그저께는요? 10일전은요? 한달전은요?? 1년전 5년전은요??

끝도 없습니다. 그렇게 따지는 것은 의미없습니다.

어제는 어제고 오늘은 오늘입니다. 그 결과가 어떠한지는 1주일 후 ‘먹닝맨의 일주일통계’에서 보면 되는 것 입니다.

오늘은 졌기에 슬펐지만, 내일은 이길거란 생각에 기쁩니다. 이긴 부분에 대한 즐거움만 느끼면 되는 것 입니다.

우리에게는 또 내일이 있고 모레가 있고 한달 후가 있으니까요! ^^

그럼 내일! 다시 재밌는 상세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내일은 미니게임 도전!입니다.

< K-BET 이벤트 내용 >

  •   첫충 10% 
  • 24시간 매충 5%
  • 핸디캡 언오버 1.88
  • 올 미적중 이벤트( 5폴 배팅금 30% ~9폴이상 배팅금 100%)

K-BET 업체 바로가기

먹닝맨 상세리뷰 바로가기

Related posts